본문 바로가기
먹방일기

대구동구 대형카페 마고플레인 아양점

by 나뽕 2020. 11. 18.
728x90
반응형

팔공산 농원에 다녀오고 

커피마시러 어딜갈까 고민하던 차에

아양교에 있는 대형카페 마고플레인,

경산에는 몇번 가봤는데

대구대는 안가봤어요.

아양교에 생긴지 몰랐는데.. 나빼고 다 알았던?ㅋㅋ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엘베를 타고 올라가요.

 

입구에서부터 강렬 ㅎㅎ

아이들 인증샷 한판씩 찍고 입장합니다.

 

우와아 입장해서 펼쳐지는 규모에 놀랐!

 

2층 자리도 있어서 올라가보았는데

2층에서 보는 모습도 멋지더라구요.

 

아양교랑 금호강 뷰도 멋져요!

주말이다 보니 사람들도 많고.. 

햇살이 심하게 따뜻하기도 하고..

 

저희는 그때 아이들이랑 같이 있어서

그냥 다시 1층 넓은 구석자리로 ㅎㅎ

아이들이랑 함께일땐 맘 편한게 최고 ㅎㅎ

 

1층 중앙에 있는 테이블도 멋지더라구요.

테이블 안쪽으로 피규어? 조명들이 들어가 있음.

마고플레인은 빵 맛집이쥬,

빵 종류 많고 대부분 맛있어서 좋아요.

 

어니언 바게트는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구매

크로와상은 아들이가 좋아하는

저 소세지빵은 은근 매워요, 

 

 

 

 

 

남은건 셀프바의 비닐에 넣어 챙겨오면 되니 좋아요.

남은 소세지빵은 집에서 맥주랑 찰떡궁합 ㅎㅎ

 

경산점 마고플레인이랑은 또다른 느낌의 아양점.

뭔가 더 감각적이고 영한 느낌이랄까?

밤에도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야경도 멋질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