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기

경산 신상 베이커리 카페 어니스트

by 나뽕 2020. 12. 10.
728x90
반응형

경산에 새로 오픈한 카페 어니스트를 가보았어요.

 

 

리틀냅이 없어진거 보고 뭐가 생길까 궁금했었는데

약속이 있던날 마침 가보니 오픈하였더라구요.

오픈이 10시, 꽤 빠른편이라 좋아요.

저희는 만나면 10시 오픈하는 곳을 찾아가니까 ㅎㅎ

 

메뉴판이 뭔가 감각적이예요.

친절하게 메뉴들 사진도 같이 있고..

사장님의 추천으로 언니들은 바림커피를 마셨어요.

저는 늘 라떼를 마시지만 빵을 먹어야 하니깐 아메리카노로~

 

사진은 못 찍었지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카운터가 정면에 위치하는 걸로 바뀌어져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바뀐 방향이 더 좋네요.

원래 있던 카운터 자리는 이렇게 빵 진열대가-

 

10시 30분 넘어서 갔는데 빵이 많이 비어있었어요.

계속 해서 나오는 중이라서..

4개의 빵을 3번에 나눠서 주문한 게 좀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2층으로 갑니다.

예전이랑 크~~게 바뀐건 없는 것 같으면서도

중간중간 변화는 있는것 같기도 하고요.

매장도 넓고 자리들도 넓고 테이블끼리도 붙어있지 않아서 좋아요.


저희는 창문있는 자리로 가서 창문을 열어놓고 있었어요 ㅋㅋ

그마저도 이 날이 마지막 카페 나들이였다는 ㅠㅠ ..

(언제쯤 맘 편히 카페며 어디며 나갈 수 있을까요..)

이 곳 어니스트는 베이글 전문점인가봐요.

 

처음 주문할 때 이 샌드위치가 하나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 샌드위치 너무 맛있었답니다.

2등분이라 ㅋㅋ 둘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는다고 다른걸 사러 가셨어요.

검정빵의 앙버터를 사왔더라고요.

 

그리고 계란 들어간 빵이 나왔는데 맛있어 보였지만

안 내놓아서 못 사왔다기에.. 조금 있다가 제가 또 가서 사왔어요.

저 베이글 사러 갔다가 딸기 생크림도 있길래 같이 사왔죠.

 

빵은 다 맛있었어용.

본의아니게 코스같이 주문을해서 빵을 많이 사먹다보니

배가 엄청 불러서 나왔다는 이야기 ㅋㅋ

 

나오는 길에 한켠에 장식된 크리스마스가 참 귀여워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 츄릅~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