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기

경산 대형카페 파스마, 예쁘고 맛있네

by 나뽕 2020. 11. 7.
728x90
반응형

경산 대형카페 파스마를 다녀왔어요.

전부터 다녀오려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가봤네요.

다녀온 사람들이 모두 괜찮다고 해서요..

도로쪽에서 봤을땐 그냥 컨테이너였는데

앞쪽으로 보니 큰 규모에 멋지더라고요.

 

쌀쌀하긴 해도 햇살 좋은 오전 시간.

또 이런 바이러스 시국에 창도 활짝 열어 더 좋았네요.

 

귀욤 초록 입구, 인증샷 각인데 못찍고 왔어욤.

 

밖에서 보는것 보다 안으로 들어가니 

그 규모에 더 놀랍더라고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초록초록 자연주의인 듯해서 더 맘에 들고요 ㅎㅎ

 

드넓은 잔디마당도 굿굿,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있어요.

나오는 메뉴는 매번 다르다고 해요.

 

 

1층도 크지만 2층도 있거든요.

2층으로 가는 계단도 좌석이구요.

 

2층도 또 새로운 분위기,

정말 다양한 자리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잔디 마당이 바로 보이는 이 자리, 

저희는 이 자리로 선택ㅎㅎ 

기분 탓인지 잔디밭 넘어로는 바다가 보일것만 같고요 ㅎㅎ

 

빵이랑 커피랑 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

특히 저 토스트는 다들 맛있게 먹어서 또 주문했다는 ㅎㅎ

넓고 확 트이고 오픈도 빠르고

메뉴들도 괜찮아서 조만간 또 방문할 것 같은 경산카페 파스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