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기

팔공산 방갈로 백숙집 큰기와집

by 나뽕 2020. 11. 2.
728x90
반응형

서울에서 친구가 왔던 주말,

대구에서 데리고 갈만한 곳은 팔공산 아니겠어요 ㅎㅎ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따로 공간이 마련된 방갈로도 세상 맘 편하고.

 

이렇게 저렇게 고민하다가 큰 기와집으로 결정!

저는 팔공산 백숙은 시골집을 많이 가봐서

큰기와집은 처음이었던 것 같네요.

 

예약을 미리 해뒀던터라

예약확인하고 방을 안내받았어요.

 

방갈로라도 이름처럼 지붕은 다 기와네요 ㅎㅎ

 

작은 방갈로들이 모여있는 모습 보니 귀엽기도 하구요.

그래도 저는 조금 더 특색있어보이는 시골집이 개인적으로는 더 좋긴 하네요.

 

 

 

※영업시간 11:00 - 21:00 (화요일 휴무), 음식제공시간 11:30 -20:50

※ 대구 동구 서촌로 106,  ☎053 956 0667

※메뉴 ,  한방해신탕, 한방백숙, 해물닭찝, 눈꽃한방닭도리탕,메밀전명, 촌두부, 해물파전

 

파전이 주문하자마자 빛의 속도로 왔어요.

계속 구워내고 있는 중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원하는 따끈한 파전이 아니라 아쉬웠어요.

좀 기다려도 되는데 바로 구워주는게 저는 더 좋거든요.

 

한방백숙 하나에 파전까지 하니 어른 넷이서 충분했답니다.

방 안에 가스 버너 자체가 없어서인지 모르겠으나

백숙도 죽도 불없이 그냥 내어주더라고요.

따뜻하게 먹고 싶은 저는 좀 아쉬었지만

밑반찬들도 맛있고 바쁜와중에 일 처리도 빨리빨리 되고 친절하셔서 좋았네요.


사진보고 있으니 팔공산 나들이 다시 가고 싶네요.

지금 단풍이 절정일텐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