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일기

몬스테라엔 역시 수태봉 식물지지대

by 나뽕 2020. 11. 11.
728x90
반응형

몬스테라 아단소니가 너무 쭉쭉자라서

수태봉을 샀어요. 코코넛봉이라도고 불리나보네요.

직접 만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수태봉은 그냥 사야된더라고요 ㅋㅋ

개당 3900원짜리 저렴이로 샀는데.. 

택비가 붙어서 동네 언니들이랑 같이 구매했어요.

 

 

(전체사진을 보여주고 싶은데 못 찾아서..)

몬스테라는 정말 잎도 크고 사방팔방으로 쭉쭉 나버려서..

수형잡기가 정말 힘들어요, 

포기하고 그냥 놔두다가도 눈에 거슬리고 ㅎㅎ

다이소표 동그란 링도 사용해봤는데 저는 별로더라고요.

 

수태봉에 몬스테라 중 가장 중심이 되는 줄기 딱 잡아주니

수형이 정말 안정적으로 잡혔어요.

가드닝용 벨크로도 같이 샀는데 만족만족~

 

(아단소니도 수태봉 고정전 사진을 보여주고 싶은데 ㅋㅋㅋ 못찾겠공..)

아단소니를 흘러내리게도 키우시던데

저는 공간상 수태봉으로 위로 키우려구요.

 

공중뿌리를 수태봉에 닿게 해주면 더 잘 큰다고 해요.

처음에 봉 한개 꽂았다가..

큰 화분으로 분갈이 후 수태봉 2개를 연결시켰더니 엄청 높아요 ㅎㅎ

수태봉을 화분에 그냥 꽂으면 뿌리가 상할 수 있기때문에

분갈이 할때 꽂아주면 좋대요.

 

암튼, 몬스테라 수형잡는덴 수태봉이 아주 만족스럽다는 이야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