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출일기

대구 핑크뮬리 가까운 혁신도시에서

by 나뽕 2020. 10. 8.
728x90
반응형

몇년전부터 이 계절이 되면 핑크뮬리가 넘나리 핫한거 같아요.

연휴 끝날 .. 계속 집콕하기가 답답하기도 하고 억울하기도 하고 ㅋㅋ

급 나선.. 하지만 멀리는 못가겠는..

가까운 혁신 도시로 갔어요.

 

 

요기 치고 가면 작지만 예쁜 핑크뮬리들을 볼수 있답니다.

작년에 갔었던 혁신도시이 되면 핑크뮬리가 넘나리 핫한거 같아요.

 

연휴 끝날 .. 계속 집콕하기가 답답하기도 하고 억울하기도 하고 ㅋㅋ

 

급 나선.. 하지만 멀리는 못가겠는..

 

가까운 혁신 도시로 갔어요.

 

 

 

 

 

요기 치고 가면 작지만 예쁜 핑크뮬리들을 볼수 있답니다.

 

작년에 갔었던 혁신도시 중앙공원이랑은 다른 곳이예요.

 

날씨가 정말 흐리다 못해 칙칙했었는데

그래도 부농부농 핑크뮬리에서 사진 찍으니 이쁘더라구요.

 

뒷배경도 산이라 더 좋은것 같아요.

크진 않지만 사람들 또한 많이 안 붐벼서 괜찮았구요.

그래도 사람들 없는 잠시잠깐 때 빛의 속도로 찍어내야 하는건 매한가지 ㅋㅋ

 

=

수평은 안맞지만 

남편이 찍어준 사진.. 분위기 꽤 있어보이고용 +.+

젊은 커플은 역시나 카메라와 삼각대까지 준비해와서 사진 많이 많이 찍더라구요.

 

모기퇴치약은 바르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님 긴바지 긴팔 필수 ㅋ 저는 벌레 물리고 남편은 자꾸 풀독이라며 ㅋㅋㅋ 간지럽다고 ㅋㅋ

저희는 정말 사진 몇장 찍고 온게 전부지만..

그거자체로도 넘 힐링이더라구요.

꼭 유명하고 크고 멀리 나갈필요있나요.(가산수피아 가고 싶은 1인 ㅋㅋㅋ)

바쁘다바빠 현대사회 ㅋㅋ 요즘엔 근처 어디에도 예쁜 핑크뮬리 많은것 같아요.

예쁠때 잠깐이라도 다녀오셔서 예쁜 사진도 많이 남기시길 ♡

728x90
반응형

'외출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나들이 수성랜드 동화테마 야외전시장  (0) 2020.10.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