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출일기

경산 만화방 고양이가 있는 영남대 만화카페 다락방

반응형

개학이닷!! 겨울방학은 정말 어찌나 긴지 ㅜㅜㅋㅋㅋ 웃프다...

지난 여름방학때 아이가 한참 귀멸의 칼날에 빠져있어서 다녀왔던 경산 만화방, 다락방 이야기

 

영남대 만화카페 다락방 정보

 

위치: 영남대 오렌지 거리 안 천마 볼링장 맞은편 위치

영업시간: 12:00-2100/ 주말 11:00-21:00

2시간 음료세트 7,500원부터 하루종일음료세트 20,000원

1시간 3,000원 (음료주문 필수)~ 5시간 12,000원까지

아마 광복절이었던 것 같은데.. 휴일이라 그런지 만석이었어요. 우리는 운 좋게 들어갔지만 그 뒤에 손님들을 기다리거나 돌아가거나 했던 것 같아요. 

개별적인 공간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만화책을 읽을 수 있죠. 벽이 막혀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소리는 그대로 전달되어요. (친구들 여러명이서 온 팀들은 어찌나.. 시끄럽던지 ㅜㅜ 만화책을 읽으러 온게 아니라 방안에서 그냥 떠들려고 온것 같더란) 

손님이 정말 많고 정신없어 보였는데도 알바생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줬고 열심히 일해주어서 아주미 손님은 뭉클쓰.(역시 일하는 사람이 그 가게의 이미지를 좌우한다는걸... 많은 점주들이 알아줬음 하네요)

고양이가 있는 만화카페

위치도 영남대에 있어서 좋은데 다락방 만화카페가 더 특별한 이유는 고양이들을 만날 수 있어요.

물론 냥이들의 선택을 받아야 아는체라도 할수 있지만 ㅋㅋ 그래도 담넘고 담넘어 은근히 자주 오더라구요. 잠깐 집중하고 있을때 조용하게 확 뛰어내리면 깜짝놀라기도 했지만.. 고양이들을 이렇게 가까이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푸드

만화방에서의 짜장라면에 대한 로망이 있어 또 주문했더랬죠. 가격은 4500원

그외에도 쥐포, 햄버거, 핫도그 등 다양한 음식들을 주문할수 있고 과자들도 사먹을 수 있어요.

포스팅 할생각이 없었던지라 사진들은 많이 없지만.. 다락방 만화카페로 아들과 특별한 추억을 하나더 쌓고 올수 있었던 것 같네요. 대학생들이나 어린 학생들의 아지트 같은 느낌도 있고 부담없이 쉬었다 갈수 있는 사랑방 같은 느낌도 있어서 또래 친구들에겐 참 좋을 것 같은 공간이예요.

반응형